앙톡 정지 즐톡 정지 스윗톡 정지 안되도록!! 타업체 비교불가! 전용시스템

2019. 12. 16. 20:59앙톡 즐톡 영톡 등 정지관련 저희만 사용가능한 전용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채팅어플 정지 전문 NO.1 입니다.

완벽한 기술력으로 타업체와 차별화! 스윗톡정지 앙톡정지 즐톡정지 영톡정지 등 고민 하지마세요!

 

업계 유일하게 자동 정지 당하지 않는 시스템이며,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타업체에선 따라 할 수 없습니다.

저희만의 전용시스템으로 채팅어플 자동정지 로직 변화에 완벽대응! 타업체 방식과 다릅니다. 비교불가!!

 

 

***정지해결이 안되는 스윗톡, 올톡도 초기화 세팅이 가능하도록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물론 저희만 가능합니다!***

*앙톡 즐톡 영톡 스윗톡 즐챗 앙팅 심심채팅 즐팅 심팅 등 채팅어플 정지로직 변경시에도 항상 안정적으로 자동 정지 되지 않는 폰 !  (물론 정지 해제는 기본중 기본입니다)

*저희만의 전용 시스템을 이용하여 정확한 업데이트로 그것이 실현 가능하게 합니다.

*모든 셋팅이 단 한번 클릭 으로 끝!! 다른곳처럼 일일이 귀찮은 작업들 안하셔도 됩니다.

*같은 IP로 여러대 접속 가능하게 해드립니다. 

*톡 내부 광고 제거 해드립니다.

*자동매크로, GPS변경은 당연히 세팅해드립니다.

*말뿐이 아닌 확실하고 꾸준한 A/S 보장해드립니다.

 

 

아래는 최근에 작성한 블로그 입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셔서 보세요(최근 내용으로 더 중요한 내용들이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zltalk100/221857620664

https://blog.naver.com/chat119/221862557924

https://blog.naver.com/angtalk1004/221862833956

 

아래는 최근 새로 올린 영상입니다.

영상 소리 켜시고 꼭~~~~ 참고하세요.

글보다 중요한 팩트적인 내용이 모두 담겨 있습니다.

 

 

앙톡 영톡 즐톡 스윗톡 등 채팅어플 영구정지 해결

 

오래 이용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앙톡과 즐톡 스윗톡 등의 채팅어플이 정지가 심할때가 있고 덜할때가 있습니다.  
채팅어플의 자동정지 로직이​ 자주 바뀌기 때문인데요 
  
타업체의 방법으로는 안정적으로 사용이 힘듭니다. 
다른 업체의 방법은 모두 "디바이스 아이디 체인저(폰 아이디 체인저)" 라는 앱을 사용하며,

디바이스 정보만 바꿔주는 방식입니다.

 

이방법은 이미 한계입니다. 
채팅어플의 로직 변화시에 대처 할 수가 없습니다. 
이는 곧 또 다시 자동 정지로직에 걸리게 되어 바로 정지 되버리며, 원활한 사용이 불가능해집니다. 
  
저희는 저희만의 전용 시스템으로 꾸준히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른곳의 방법과는 다릅니다. 
변화하는 채팅어플 로직에 맞춰 그때 그때 정확한 업데이트가 이뤄져야 합니다. 

이는 전문 기술력이 필요하며, 업계에서 오직 저희만 가능합니다. 
  

 

채팅앱 정지 해결 독보적 기술력

 

단순 정지를 푸는것이 능사가 아닙니다. 물론 저희도 정지를 해제하는것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핵심은 채팅어플의 정지 로직 변경시 정확하게 파악하고 업데이트 가능해야 실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야 자동정지 로직에 걸리지 않아 정상적으로 채팅어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게 핵심인데, 다른업체에서는 어디에서도 할 수 없습니다.

 

채팅 어플의 자동 정지로직은 채팅 어플 회사의 마음이기 때문에 시시때때로 변합니다.

갈수록 진화하는 자동 정지로직에 맞춤형 업데이트가 중요합니다.

이 업계 유일하게 저희 업체에서만 가능한 기술력이 있습니다.

 

다른 업체에선 전부 정지해제 해준다고 광고를 하죠.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그것이 중요한 문제가 아닙니다.

단순 디바이스만 바꾸어 정지해제를 해봐야 자동정지 로직에 무한 정지 됩니다.

 

타업체는 기술력이 없으며, 애초에 업데이트 할 주체 자체도 없습니다.

(디바이스 아이디 체인저는 기존에 있는 앱입니다)

 

그것을 알면서도 광고속에는 업데이트와 사후관리 해준다며 판매를 하고 나몰라라 합니다.

속지마세요. 더이상 이중 삼중 지출 하지 마세요. 

타업체 이용하셨던 많은 분들이 하소연 하시며 저희에게 결국 다들 오십니다.

 

* 업계 유일하게 저희만 전용 시스템을 구축하여 채팅어플의 로직 변경시에도 확실한 업데이트와 대응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이전 버전 영상입니다

 

 

다른 업체와 거래후 해결이 안되시는데, 판매자는 연락이 안닿거나 핑계만 대고 있죠?

타업체에선 채팅어플 정지 로직 변경에 맞춘 업데이트를 절대 할 수가 없습니다. 

(방식이 단순한 디바이스 체인저 방식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타업체에선 문제가 많은데도 해결 방법을 모르니 연락이 끊어 버리죠.

오래 운영 했다는곳들 믿지마세요. 모~~두 다같은 방식입니다.

 

다른곳에서 당하고 두번 세번 지출하지 마세요. 

저희 외에는 꾸준히 해결 할 수 있는곳이 없습니다.

앙톡 즐톡 영톡 정지 등 채팅앱 관련 정지 문제의 종착역은 저희밖에 없습니다.

거래는 만나서나 택배 화물등 편하신대로 하시면 됩니다.

24시간 편하게 문의 주세요~~